카마그라,저렴하고 먹기 편한 발기부전 치료제

카마그라는 인도의 제약회사 아잔타 파마에서 제조하는 발기부전 치료제입니다. 아잔타 파마는 인도, 중동, 동남아, 아프리카 30개 이상의 국가에서 제네릭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제약사입니다. 카마그라는 2011년에는 유럽 성인 건강 보조 식품 1위를 달성하기도 하였으며, 실데나필 제네릭 제품 중에서도 효과가 뛰어나면서도 저렴한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복용방법

카마그라는 짜먹는 젤리 타입입니다. 특이한 점은 다양한 맛으로 제공된다는 점인데 바닐라, 딸기, 오렌지, 파인애플, 바나나, 수박, 레몬, 로즈, 포도 등 다양한 맛으로 출시되고 있습니다. 다른 발기부전 치료제는 일반적으로 정제 형태가 많은데 알약을 투여하는 것을 어려워하는 분들이라면 카마그라를 복용하면 됩니다.

 

모든 약이 그렇듯이, 카마그라도 적정 투여량을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루 최대 투여량은 1포(100mg)이며 25mg~50mg을 복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처음 복용하는 경우라면 25mg으로 시작해서 약물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확인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품효과

카마그라의 주성분은 실데나필입니다. 실데나필은 음경해면체에서 cGMP를 분해하는 PDE5 효소를 억제하여 음경해면체에서 분비되는 산화질소의 작용을 강화하여 정맥의 확장을 지속합니다. 이를 통해서 발기부전을 치료해주는 작용을 합니다. 실데나필 성분은 경구 투여 후에 신속하게 체내에서 흡수됩니다.

 

공복에 복용할 경우 1시간 이내에 최고 혈중 농도에 도달하고 보통 15~30분 정도 이후에 효과를 보이기 시작합니다. 카마그라는 먹자마자 발기가 되는 것이 아니라 성적인 자극을 받아야 효과를 보입니다. 보통 20분 정도 지나면 얼굴이 상기되기 시작하면서 반응이 온다고 합니다. 일부 후기에서는 하룻밤에 3~4회 성행위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주의사항

카마그라는 천연 재료로 만들어져 부작용이 아예 없다는 소문이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며 다른 발기부전 치료제가 그렇듯이 카마그라에도 부작용이 있습니다. 물론, 천연 재료 성분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부작용이 최소화되어 있긴 합니다. 나타나날수 있는 부작용은 가벼운 부작용이며 건강에 해롭지 않지만, 이러한 가벼운 부작용이 지속되는 경우 복용을 중단하고 의사의 진찰을 받는 게 좋습니다.

일단 부작용이 진정되는지 확인하고 부작용이 심해지거나, 악화 혹은 지속되는 경우에는 즉시 의사 진찰을 받길 바랍니다. 부작용이 개선되더라도 최소한 며칠 정도는 복용을 중단하길 바랍니다.

비아몰-문의

 

 
 
 

비아몰 – 24시간 실사간 상담

비아몰은 고객님의 안전과 신뢰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판매되는
 모든 제품은 100%정품 입니다. 정품 비아그라를 
국내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Begin typing your search term above and press enter to search. Press ESC to cancel.

Back To Top